2007년 7월 6일 금요일

Calc version 2.12.1.13 for Win32


무한자리수 계산이 가능하고, 각종 수학함수들을 지원하며, C 스타일의 스크립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계산기를 소개할까 합니다. 비록 Interface는 단순한 Console UI 형식이지만, 그 기능은 지금 껏 봐왔던 그 어떤 계산기보다도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.

다음은 공식 홈페이지의 주소입니다.

LINK: http://www.isthe.com/chongo/tech/comp/calc/

현재 이 계산기는 GPL 라이센스 하에 그 소스가 공개되어 있고, Source Forge에 등록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. 처음부터 UNIX 기반으로 개발이 되었기 때문에 특별히 Windows용 바이너리가 제공이 되고 있지는 않지만, Cygwin과 같은 Win32 Unix 환경을 이용해서 compile할 수 있습니다.

제가 직접 compile하고 필요한 dll만을 추려서 굳이 Cygwin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시스템에서도 잘 동작하도록 만들어 놓은 패키지가 있습니다. 이 패키지는 Inno Setup을 사용해서 자동으로 설치가 이루어지도록 되어 있습니다. 다음 링크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.

LINK: Calc_2.12.1.13_setup.exe 다운로드 (MediaFire)
LINK: Calc_2.12.1.13_setup.exe 다운로드 (DropBox)

이 Win32용 Calc 바이너리에 대해서 저는 어떠한 권리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. 모든 소스와 compile 도구 및 라이브러리는 각각 원저작권자에게 그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